상단여백
HOME 뷰티
아이디 병원 화장품 ‘프라이빗 닥터' 미국 세포라 120개 매장 입점, 론칭 3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아이디 병원 화장품이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소개되면서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나올 덴 나오게, 들어갈 덴 들어가게’ 도와주는 ‘아이디 페이스핏 플러스 마이너스 키트’는 피부에 붙이는 형태로, 집에서도 간단하게 피부관리를 돕는 홈케어 제품이다.

 한편 아이디 플라코스메틱의 ‘플러스 마이너스’ 컨셉은 미국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아이디 플라코스메틱은 미국 세포라와 공동 기획으로 ‘프라이빗 닥터’를 출시, 미국 뉴욕 월드트레이드 센터에서 세계 10대 잡지사(allure, ELLE, MarieClaire 등)를 초청하여 미디어 론칭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프라이빗 닥터’는 10월 말부터 뉴욕을 포함한 미국 120개의 세포라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세포라에서 주목할만한 제품을 직접 선정해 소개하는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Scouted by Sephora)’ 코너에 선정되면서 론칭 3주 만에 준비한 초도 물량이 완판돼 2차 추가 생산 중이다.                           

이로써 아이디 플라코스메틱은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와 미국 시장까지 사업을 확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아이디 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수십 년간 안면 피부 관리 노하우를 담은 ‘아이디’의 우수한 제품력이 글로벌 바이어에게 인정받아 성공적으로 론칭 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아이디 플라코스메틱은 다년간 여러 국가에서 쌓은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 http://www.id-az.co.kr

한수진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