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울쎄라’ ‘써마지’ 화제, 김현욱의 굿모닝 치유비책편에서 자세히 다뤄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김현욱의 굿모닝 치유비책편에서는 ‘비수술 주름 시술’을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김민주 원장(아이디피부과)이 출연해 흔히 레이저 주름 시술로 알려진 울쎄라와 써마지에 대해 궁금증을 풀어줬다.

울쎄라는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근막에 전달해, 늘어진 피부 속이 수축되면서 중력의 반대부위로 처진 피부를 당겨 올린다. 피부 깊은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 할 수 있어 주름, 눈밑지방제거, 입 옆에 처진 심부볼, 이중턱 치료에 효과가 좋다. 역시나 비침습적인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부담이 적고, 회복 기간도 짧다는 장점이 있다.

써마지는 타이트닝의 일종인데, 고주파 원리를 이용해 피부 표면을 쪼여 처진 피부와 눈가리프팅,목주름리프팅에 효과적이다. 피부 콜라겐 재생이 촉진돼 모공 및 미백, 홍조 관리에도 도움되고, 피부가 얇거나 흐물거리는 경우 대안이 된다.

최근에는 울쎄라리프팅과 써마지FLX 를 결합한 울써마지쿼트로 시술도 가능하다. 피부 속 깊이 침투해 늘어진 피부를 근막층부터 끌어 올려,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울쎄라와 피부의 가장 얕은 층에서 표면을 조여 주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써마지FLX 의 장점을 합쳤다. 피부 속과 겉을 한번에 개선해 리프팅 효과는 더욱 강력하며 유지기간도 길다.

아이디피부과 김민주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울쎄라리프팅과 써마지의 팁이 고가이다 보니 간혹 정품이 아닌 가품 팁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울쎄라잘하는곳으로 알고 방문해도 시술 전 울쎄라 정품기계와 정품팁을 사용 여부는 꼭 확인하는 게 좋다. 정품팁이 아닌 불법 재생팁을 사용할 경우 피부에 화상을 입거나 리프팅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김민주 원장은 “사람마다 피부 상태와 주름의 개수, 깊이가 다르다. 각 증상에 맞는 시술을 권하고 팁을 교체해 시술하려면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다. 너무 저렴한 리프팅가격에만 의존하기 보다는 해당병원의 울쎄라, 써마지 시술 경험 및 홈페이지 후기 등 꼼꼼하게 확인 후 방문하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오혜진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