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
실리프팅, 웬만한 시술은 다 해본 50대도 가능할까

 

 

우리 피부는 시간이 흐를수록 노화가 시작된다. 증상은 연령대별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50대의 경우 엘라스틴과 콜라겐 감소로 얼굴 살이 중력 방향으로 처지고, 곳곳에 깊고 진한 주름이 생긴다. 또한 눈밑 지방이 튀어나와 피곤한 인상을 만들고 피부톤도 어두워진다.

얼굴리프팅 대안책은 노화 증상만큼이나 종류가 여러 가지다. 처짐을 유발하는 조직 자체를 제거하는 스마스거상술부터 실리프팅, 팔자주름필러 등. 하지만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고 웬만한 시술은 다 해본 50대는 그에 맞는 강력한 해결책이 필요하다.

마리오네트 심술보 주름, 흘러내린 얼굴살 등 개선이 시급한 50대,

50대는 얼굴 전체적으로 좀 더 확실한 실리프팅이 시급하다. 보통 실리프팅은 360도 방면으로 장미 가시 같은 돌기가 있는 실을 사용하는데, 50대의 경우 얼굴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엘라스티꿈 탄성밴드를 선택해도 좋다. 엘라스티꿈 실은 인체 조직과 유사하기 때문에 피부와 이물반응이 거의 없어 안정적이다. 특히 피부 처짐의 원인인 피부와 지방, 근육을 동시에 개선해 늘어진 얼굴 살을 바싹 끌어당겨 올려준다. 실의 길이가 약 2배까지 늘어나 어색함 없이 다양한 표정 변화가 가능하며, 효과는 최대 5년까지 지속된다는 점에서 환자들의 실리프팅후기 만족도가 높다.

보다 강력한 얼굴리프팅, 팔자주름리프팅을 원한다면 레이저와 주사시술을 병행해도 좋다. 레이저는 탄력 저하로 늘어진 볼살, 지방, 이중턱을 해결한다. 지방분해에 가장 효과적인 1444mm 파장 특수 리프팅레이저를 이용해 얼굴 지방을 녹여 이중턱리프팅 한다. 팔자주름필러와 같은 주사는 미간 사이 주름이나 이마주름 등 부분적 해결을 돕는다.

아이디성형외과 권주용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얼굴주름리프팅 시술인 실리프팅은 실 종류가 다양해 본인의 체질, 주름 정도 등 진단이 우선돼야 한다. 실리프팅 만으론 효과가 아쉬운 경우 토탈동안리프팅을 고려해도 좋다. 토탈동안리프팅은 실리프팅, 레이저, 주사 시술을 한번에 진행해 얼굴리프팅 완성도를 높인다”며, “시술시간은 1시간 내외로 짧게 진행되며, 절개나 수술하지 않고도 비교적 간단하게 탄력을 개선할 수 있어 수술과 흉터에 민감한 20~50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권주용 원장은 “만족도가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풍부한 시술 경험과 얼굴리프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의료진을 선택하는 게 도움될 것이다”라고 덧붙다.

 

미어캣뉴스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