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
울쎄라, 눈밑지방재배치 땐 정품 눈가 전용 팁 사용해야

 

 

예로부터 웃을 때 생기는 주름은 좋은 징조로 여겼다. 눈가와 입가, 팔자에 생기는 주름은 선한 인상으로 보이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든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다르다. 주름은 나이를 드러내는 흔적이며 우울하고 노안 이미지를 만든다고 생각한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보다 확실한 방법으로 눈가 주름과 불룩 튀어나는 눈밑지방제거를 해결하고 싶어한다.

눈밑지방제거 해결방법은 크게 수술과 비수술로 나눈다. 증상과 개인 선호도, 체질 등에 따라 방법은 달라지는데. 부기나 멍, 절개 등이 부담된다면 비수술 눈밑지방제거 해결책인 아이울쎄라가 도움될 수 있다. 

아이울쎄라는 피부가 얇은 눈가 주름, 눈밑지방 제거를 타겟으로 레이저다. 원래 울쎄라리프팅은 얼굴 주름과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 레이저다. 돋보기로 햇빛을 모으면 강력한 열이 발생하는 원리다. 고강도 초음파에너지를 한 곳에 모아 초점에서 생기는 고열로 근막층(SMAS층) 조직이 수축하면서 중력의 반대부위로 처진 피부를 당겨 올린다. 울쎄라는 시술 시 정확한 에너지 조사를 위해 모니터로 피부층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진행하는데, 이는 리프팅레이저 시술 중 유일하다.

아이울세라는 눈가전용 1.5mm의 팁을 이용한다. 60-70도의 초음파에너지를 피부표면으로부터 1.5mm 깊이에 있는 특정조직에 열을 가하여 지방 및 주름을 해결한다. 기존 울쎄라는 피부깊숙한 근막층에 도달하여 턱 밑살, 목, 전체적인 얼굴 윤곽 리프팅에 효과적이라면, 눈가나 입가 등 피부층이 얇은 미세 부위는 개선이 어려웠다. 하지만 눈가 전용팁을 이용한 아이울쎄라쿼트로는 진피층에 도달해 반복적인 콜라겐 수축과 생성을 도와 피부탄력 및 지방을 매끄럽게 녹여준다. 지방을 뽑아내는 방식이 아닌 열로 매끄럽게 녹이기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수술에서 아쉬웠던 울퉁불퉁한 피부표면, 부기나 회복기간 등이 없다.

아이디피부과 황종익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아이 울쎄라는 리프팅 레이저 중 유일하게 미국 FDA승인을 받았다. 출시 이후 계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예민한 눈가 부위 리프팅과 눈밑지방재배치까지 가능하다. 남들에 비해 눈가 주름이나 눈밑지방(아이백)이 심하게 튀어나온 경우, 위아래 눈꺼풀이 맞닿는 부위에 진물과 통증이 느껴지는 증상에 가능하다”며, “다만, 아이 울쎄라는 강력한 효과만큼 반드시 주의할 점이 있다. 시술 전 울쎄라 정품기계와 정품팁을 사용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정품팁이 아닌 불법 재생팁을 사용할 경우 통증이 심해지거나 리프팅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 정품 구분 방법은 차트에 기록된 팁 일련번호와 사용 후 폐기된 팁의 일련번호가 동일한지 확인하고, 사용한 팁의 피부 접촉면을 확실히 손상시켜 폐기처리 하는지 확인하면 된다”고 조언했다.

김채연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