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
실리프팅, 당기고 고정하면 끝? 업그레이드 무중력실리프팅

 

실리프팅은 한때 정치적 이슈로 가장 ‘득(?)’을 본 시술이다. 의료 관계자는 우스갯소리로 “본인도 그 당시 주변에서 들어오는 실리프팅 문의로 인해 진료가 힘들 정도였다”고 했다. 원래 실리프팅은 굵은 심부볼 주름이나 깊은 팔자주름없애기로 고민이었던 중년층에 선호도가 높았다면, 이제는 2030대까지 얼굴리프팅 시술로 흔히 선택한다.

그만큼 실리프팅도 발전했다. 단순 피부를 당기고 고정해두는 역할에서 지금은 목적에 따라 실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그에 따른 효과도 다르다. 

최근 한 개원가에서는 여러 실리프팅의 장점만을 살린 무중력실리프팅을 시행한다.

무중력실리프팅은 양방향 특수돌기실을 사용해 처짐 증상인 피부와 근육을 강력하게 중력 반대방향으로 끌어당긴다. 이때 사용되는 특수돌기실은 피부가 심하게 역방향으로 늘어졌거나 일반 실리프팅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주로 대안 된다. 이후 특수 몰드실로 고정해 보다 강력한 얼굴리프팅 효과를 낸다.

무중력실리프팅은 여기에 처짐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노화까지 개선한다. 삽입된 실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몸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없어지는데, 이때 콜라겐과 세포조직을 활성화 시켜 이중으로 피부 탄력을 돕는다.

아이디병원 윤성준 원장은 “무중력실리프팅은 기존 실리프팅 보다 강한 리프팅 효과와 오랜 유지력이 특징이다. 팔자주름없애기나 브이라인, 심부볼, 처진 입꼬리 등 다양한 얼굴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절개하지 않고도 30분안에 간단히 진행되기 때문에 흉터에 민감하거나 회복기간을 가질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며, “하지만 실리프팅 시 주의해야 할 점도 있다.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을 사용하는지, 시술 후 어떤 주의사항을 지켜야 하는지 등 알아보고 시술 받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수진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