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
슈링크리프팅, 시술시간 짧고 절개 없어 리프팅 입문으로 인기

 

직장인 A(30)씨는 얼마 전 볼살리프팅 대안으로 슈링크리프팅을 받았다. 그동안 얼굴 탄력이 떨어지고 팔자주름이 생겼지만 의학적 대안은 왠지 부담이 있었다. 그녀는 “지인 추천을 통해 슈링크300샷을 받았다”며, “슈링크리프팅은 통증도 적고 시술 시간도 짧아 본인처럼 리프팅 시술이 처음인 이들에게 입문으로 딱 인 것 같다”고 했다.

주름은 증상이 눈에 보일 때는 이미 늦은 시기다. 한 번 생긴 주름은 원래대로 돌리기가 매우 어렵고 자연적으로 없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피부는 보통 20대 중반을 기점으로 점점 노화가 진행되는데, 요즘은 미세먼지나 오존층 파괴 등으로 인해 20대부터 예방 차원의 관리가 필요하다.

얼굴, 볼살리프팅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그 중 슈링크리프팅은 절개 없는 레이저 시술이다.

슈링크리프팅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속 일정 깊이에 열 응고점을 만들고 콜라겐 재생이 활발하게 이뤄지도록 유도해 얼굴리프팅을 개선한다. 일반적인 레이저가 침투하지 못하는 진피층과, 진피하부층, 섬유근막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근막층 강화는 물론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늘어진 턱선, 눈가 주름, 팔자주름, 모공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고, 시술은 슈링크300샷을 기준으로 15분정도 소요된다. 수술이나 절개가 없어 시술 당일 바로 세안이나 화장, 운동 등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기존 볼살리프팅 들에 비해 가격 부담도 크지 않아 리프팅 입문으로 이야기하기도 한다.  

아이디병원 뷰티플렉스 이미라 원장(가정의학과 전문의)은 “슈링크리프팅은 작년 온라인 영상에서 모 아나운서가 시술 후 즉각적으로 나타난 슈링크효과에 이슈가 돼, 지금까지 인기 높은 리프팅 시술이다. 슈링크효과는 탄력이 떨어진 볼살리프팅이나 이중턱제거, 얼굴라인 개선 등을 기대할 수 있다”며, “슈링크리프팅은 개인별 증상에 따라 강도, 샷수 등이 정해지는데, 보통 슈링크300샷으로도 볼살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후 나타나는 슈링크효과에 따라 샷수는 조절하면 된다. 피부 속 깊은 층까지 자극을 가하는 시술인 만큼 슈링크효과는 높이면서 부작용은 줄이기 위해 충분한 경험과 의학적 전문 지식을 가진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미어캣뉴스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