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
울쎄라리프팅, 야노시호가 선택한 이유는..?

 

울쎄라리프팅은 리프팅 시술 중 가장 보편화됐다.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속 4.5 mm 근막층(SMAS층)에 도달시켜 늘어진 피부 속이 수축하면서 중력의 반대부위로 처진 피부를 당겨 올린다. 원래 근막층은 피부 처짐 증상에 원인이 되는 층으로 안면거상술의 타겟인데, 울쎄라리프팅은 절개 없이 초음파 만으로 근막층의 울쎄라효과를 일으킨다.

진피상부층(1.5mm)과 하부층(3mm)까지 부위별 팁을 교체하며 시술이 가능해 리프팅은 물론 눈밑지방제거, 목주름 리프팅, 콜라겐 생성유도 등 기능이 다양하다.

울쎄라는 울쎄라효과를 높이기 위해 에너지가 근막층에 잘 도달했는지 혹은 개인마다 다른 근막층의 위치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시술할 수 있다. 이는 리프팅 레이저 중 울쎄라 만이 가진 유일한 장점이다.

한편 울쎄라의 공식모델은 야노시호다. 울쎄라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모델 야노시호의 능동적이면서도 주체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모습과 잘 어우러졌다. 이는 야노시호가 울쎄라를 선택한 이유다.

아이디피부과 황종익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실제 피부과에서 ‘야노시호 울쎄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울쎄라는 수술이나 절개하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에서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 남들에게 티 내지 않으면서 팔자주름, 이중턱, 목주름 등 꾸준하게 외모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울쎄라리프팅은 열 침투 모니터링으로 피부분석을 통해 팁을 바꿔가며 시술하기 때문에 시술자의 숙련도와 경험에 따라 효과는 달라질 수 있다. 의료진의 울쎄라리프팅 경험은 우선적으로 체크해봐야 할 사항이다”고 전했다.

이어 황종익 원장은 “더불어 정품여부도 체크해야 한다. 최근 유사품을 사용하며 울쎄라 가격을 터무니 없이 낮추는 병원들이 있다. 정품팁이 아닌 불법 재생팁을 사용할 경우 얼굴에 화상을 입거나 울쎄라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니, 시술 전 반드시 정품 확인 절차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미어캣뉴스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