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
코성형, 콧대부터 코끝 길이까지 세분화 시켜 개선한 바비라인3스텝

성형수술은 본인이 만족하지 못하는 부위를 미용 목적으로 개선 하려는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도 코성형은 작은 변화만으로 이미지 개선이 가능해 쌍꺼풀수술만큼이나 대중화되고 있다.

코 성형은 개인의 다양해진 요구에 따라 여러 가지 방식으로 발달됐다. 일반적인 콧대성형부터 콧볼축소술, 코끝성형 등 모양에 따른 성형뿐 아니라 보형물의 종류도 자가연골, 실리콘, 고어텍스 등 다양하다. 코성형 방법은 개인별 선호도와 증상, 코수술붓기나 코성형가격에 따라 달라진다.

 

병원을 결정할 땐 여러 요인을 살펴 신중하게 선택 해야 한다. 코수술후기 등 정보는 병원을 선택하는데 좋은 요인이 될 수 있지만, 집도의가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수술경험이 풍부한지, 희망하는 개선점에 대해 충분히 잘 설명해주는지도 함께 확인해야 한다.

아이디성형외과 손호성(성형외과 전문의) 원장은 "코성형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조화, 그리고 개개인의 특정한 조건에 맞춘 수술 계획이다. 의료진과 수술 전 충분한 분석과 상담을 통해 얼굴의 비율, 이마에서 턱 끝까지 이어지는 라인, 피부의 두께 등 다양한 요인을 고려해 자신의 얼굴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계획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최근에는 코성형 또는 코재수술 시 콧대는 물론 비순각과 코끝성형까지 세분화해 개선한다. 대표적으로 바비라인 3스텝이다.

기존 코성형은 오뚝한 콧날만을 높이는데 그쳤다면 바비라인 3스텝은 콧대, 콧볼, 코끝까지 부분적으로 나누고, 나아가 콧구멍 길이까지 함께 개선한다.

손호성 원장은 “바비라인 3스텝 코성형은 콧대는 개인마다 얼굴 길이의 1/3 비율에 맞게 맞추고, 비순각은 95~105도 각도를 유지한다. 콧구멍은 코 전체의 2/3의 비율로 계산해 수술한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럽다. 더불어 비중격 연골을 3겹으로 잇대어 묶어 코의 길이를 조절하고 코끝을 단단히 고정 한다. 이후 보형물을 얹어 콧대를 높인 뒤 자가연골 또는 기증 진피로 코끝을 다듬는 게 특징이다”며, “한편 코성형은 개인에 따라 코수술붓기가 오래가거나 출혈, 염증 등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수술 전 주의사항과 관리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 후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유한나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