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
하안검수술, 더운 여름철 실밥고민 해결한다!

 

눈은 노화 현상이 가장 쉽게 나타나는 부위다. 피부가 워낙 얇고 건조해 눈처짐이나 눈밑주름, 눈밑처짐이 흔하다. 각 증상들은 외관상 어둡고 노안이미지를 만들고, 기능적인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적절히 치료하는 것이 좋다.

이 경우 생각하는 수술로 하안검수술이 있다. 하안검수술은 눈 밑에 볼록하게 나온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하는 수술이다. 동시에 눈 밑의 늘어난 피부를 끌어 올려 묶어줌으로써 눈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가만히 앉아있어도 땀이 흐르고 습한 여름철 실밥제거와 긴 회복이 필요한 하안검수술은 중년층에게 부담일 수 있다. 이럴 땐 미니 하안검수술 이 도움될 수 있다.

미니 하안검수술은 수술시간이 30분 이내의 간단하며, 눈밑지방제거 후 재배치해 매끄러운 눈 밑을 만든다. 눈 안쪽을 절개해서 겉으로 보이는 흉터와 실밥제거가 따로 없으며, 눈밑처짐과 눈밑주름, 다크서클까지 함께 개선해 환한 안색을 만든다.

아이디성형외과 최재호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미니하안검수술은 수술 바로 다음날 일상생활이 가능해 회복력이 더디거나 사회생활로 인해 긴 회복기간을 갖기 어려운 중년층에 선호도가 높다. 눈밑지방제거 외에도 깊고 진한 눈밑주름, 눈밑처짐이 고민이라면 주사시술과 아이 슈링크를 함께 고려해봐도 좋다”며, “하안검수술은 개인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탄력이나, 두께, 지방 등 해부학적인 요소에 따라 수술이 달라진다. 눈은 미적 감각이 중요하기 때문에 하안검수술비용과 더불어 의료진 실력 등 다양한 정보는 파악해보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한수진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