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
지방흡입, 남자가 무슨 그런걸? 뱃살빼기 눈치 보인다면 수술 없이 가능

 

출렁거리고 두둑이 나온 뱃살은 중년 남성 하면 떠오르는 요소 중 하나다. 하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뱃살빼기 방법인 지방흡입 수술 등은 남성이 하기에 눈치 보인다.

남성 직장인의 경우 미용성형인 지방흡입 수술을 하기 위해 회사에 휴가 내기도 민망하다. 여기에 잦은 야근과 회식탓에 식단조절이나 운동조차 쉽지 않다.

만약 보다 효과적으로 남자뱃살 해결을 원하지만 수술은 부담인 경우 리포핏이 도움될 수 있다.

리포핏은 레이저를 이용해 지방을 세 번 파괴하는 시술이다. 1차로 고강도 초음파(리포셀.HIFU)를 이용해 피부 속 13mm 지방층을 파괴한다. 돋보기로 빛을 모아 종이를 태우는 방식인데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한 곳에 모을 때 초점에서 발생하는 고온으로 지방 조직을 태워 없앤다. 리포셀은 현존하는 지방파괴 레이저장비 중 가장 깊은 지방층을 파괴하는 강력한 효과를 가졌다. 이후 바디 슈링크 레이저를 통해 6mm와 9mm 지방층을 2차, 3차 추가 파괴하고 남자다이어트에서 중요한 피부 탄력을 잡아준다. 바디슈링크는 매우 빠른 지방파괴와 피부탄력개선으로 유독 혼자 뱃살빼기 힘들어하는 남성복부지방흡입에 도움을 준다.

아이디병원 슬리밍플렉스 강윤희 원장(가정의학과 전문의)은 “리포핏은 절개하지 않고도 남자뱃살을 해결하는 비수술 지방흡입이다. 흉터나 멍, 회복기간이 없으며, 당일 운동과 샤워가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빨라 바쁜 직장인이나 남몰래 다이어트 하고픈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며, “여기에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개인별 비만원인과 증상에 따라 맞춤 슬리밍 플랜을 통해 요요현상과 부작용 없이 더욱 안전한 뱃살빼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강윤희 원장은 “시술은 지방층 정도와 바디라인에 따라 다른 카트리지를 선택해 시술한다. 같은 기계라도 시술 방법이나 노하우에 따라 몸매 라인이 달라질 수 있다. 시술 전 담당의의 임상 경험과 시술 후기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게 좋다”고 전했다.

 

 

 

유한나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