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
피부관리, 여름 막바지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 피부과전문의 TIP!

 

입추와 말복이 모두 지나고 이젠 제법 시원한 바람도 분다. 여름 막바지에 접어들면 그 동안 미뤄뒀던 피부관리에 힘쓴다. 여름은 강한 자외선과 냉방제품으로 인해 피부가 망가지기 쉬운데, 요즘 같은 더군다나 환절기의 경우 피부는 더욱 예민해진다.

자외선은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를 파괴해, 깊고 미세한 주름을 야기한다. 특히 입가, 눈가 부위는 피부가 얇아 주름이 생기기 쉽다. 한번 생긴 주름은 자연적으로 사라지거나 쉽게 없어지지 않아 보다 직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탄력과 리프팅 개선을 돕는 주름치료법으로 울쎄라 리프팅시술이 흔하다. 피부 깊숙한 울쎄라 리프팅은 근막층까지 에너지가 도달시켜 콜라겐을 재생 시켜주는 리프팅 레이저술이다.

울쎄라는 초음파 영상 장치를 통해 피부 속 상태를 직접 확인해 개인에 맞는 맞춤형 리프팅시술이 가능하다. 피부탄력 개선은 물론 얼굴주름리프팅, 목주름 등 다양하며, 피부 부위에 따라 에너지 조절 및 샷 수 분할, 방향 등을 조정 할 수 있다.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출혈,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리프팅 시술 중 후기도 좋은 편이다.

단, 울쎄라쿼트로는 강력한 효과만큼 시술 전 반드시 울쎄라 정품기계와 정품팁을 사용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정품팁이 아닌 불법 재생팁을 사용할 경우 얼굴에 화상을 입거나 리프팅 효과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디피부과 황종익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울쎄라 리프팅은 반복적 시술에도 내성이 생기지 않아 피부탄력이 고민인 30대부터 얼굴주름리프팅에 관심 많은 50대까지 선호도가 높다. 리프팅 효과는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겸비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게 좋다”며, “주름과 함께 자외선으로 생긴 기미나, 색소침착은 브라이트닝관리를 함께 받아도 좋다. 아이디피부과에서는 탄력브라이트닝을 통해 미백과 주름 개선, 유지기간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미어캣뉴스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