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
실리프팅, 고정력이 강할수록 얼굴 움직임은 어색?

 

실리프팅은 피부에 의료용 실을 주입해 늘어진 피부 층을 물리적으로 개선하는 시술이다. 처진 살로 모호해진 얼굴형을 개선하고 얼굴주름리프팅에 대안 된다.

실리프팅은 처짐 정도, 시술 부위, 체질 등에 따라 실의 종류와 개수가 달라지는데,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보고자 무작정 실의 개수를 늘리는 건 옳지 않다. 늘어난 실의 개수로 고정력이 강해져 오히려 웃을 때나 말할 때 근육 움직임이 힘들어 표정이 어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술은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진행돼야 한다.

강한 고정력을 원하면서도 얼굴 움직임이 어색할까 고민인 경우 무중력실리프팅을 고려해도 좋다.

무중력실리프팅은 양방향 특수돌기실을 사용해 처짐 증상인 피부와 근육을 강력하게 중력 반대방향으로 끌어당긴다. 이때 사용되는 특수돌기실은 피부가 심하게 역방향으로 늘어졌거나 일반 실리프팅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주로 대안 된다. 이후 특수 몰드실로 고정해 보다 강력한 얼굴주름리프팅 효과를 낸다.

무중력 실리프팅은 처짐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노화까지 개선하고자 한다. 삽입된 실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몸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없어지는데, 이때 콜라겐과 세포조직을 활성화 시켜 이중으로 피부 탄력까지 돕는다.

아이디병원 윤성준 원장은 “무중력실리프팅은 기존 실리프팅 보다 강한 리프팅 효과와 오랜 유지력이 특징이다. 처진볼살리프팅이나 팔자주름 등 다양한 얼굴리프팅 개선에 도움 될 수 있다. 절개하지 않고도 30분안에 간단히 진행되기 때문에 흉터에 민감하거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며, “실리프팅은 얼굴주름리프팅 효과를 줄 수 있는 최적화된 위치에 실이 자리잡도록 하고, 표정 변화 시 신경 자극이 없고 자연스러워야 한다. 숙련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과 정확한 피부진단 및 진료가 이뤄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유한나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