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
피부탄력관리, 주름증상 두드러진 3040대는 속부터 해결해야

 

노화 증상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난다. 근육을 자주 사용하는 눈가와 입가 부위에 주름이 생기고, 볼과 턱 부위 살은 중력방향인 아래로 처진다. 보통 20대부터 노화가 시작되지만 증상이 두드러지는 30대와 40대는 피부 속도 함께 해결해야 한다.

만약 주름 부위가 넓거나 깊은 주름과 함께 탄력 개선을 원한다면 울쎄라리프팅 같은 피부탄력관리레이저를 고려해봐도 좋다.

울쎄라리프팅은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근막에 전달해 늘어진 피부 속이 수축되면서 중력의 반대부위로 처진 피부를 당겨 올린다. 피부 깊은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 할 수 있어 팔자주름없애기나 눈밑지방재배치, 입 옆에 처진 심부볼, 이중턱 치료에 효과가 좋다.

시술 시 초음파 영상 장치를 통해 피부 속 상태를 직접 확인해 개인에 맞는 맞춤형 피부탄력관리가 가능하다. 한 개 팁으로 다양한 부위에 진행 가능해 울쎄라가격 부담도 적다.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출혈,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리프팅 시술 중 후기도 좋은 편이다.

아이디피부과 황종익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울쎄라 시술 후에는 욱신거리는 통증과 부기가 나타날 수 있다. 이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는 아니며, 2~3일정도 지나면 자연스레 사라진다. 오랜 효과유지를 위해 일주일 정도는 흡연, 사우나, 찜질방은 피하는 게 좋다”며, “울쎄라 피부탄력관리 레이저는 팁을 바꿔가며 시술하기 때문에 시술자의 숙련도와 경험에 따라 효과는 달라질 수 있다. 시술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통해 개인마다 다른 근막층에 정확히 조사하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수진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