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
가슴성형, 불안하면 주기적 검진과 보형물 확인이!

 

최근 가슴보형물 이슈로 인해 수술을 앞둔 여성들이 불안하다. 오랜 고민 끝에 어렵게 수술을 마음먹었지만 더 큰 고민에 빠졌다. 수술 후 가슴보형물제거나 가슴재수술만은 피하고 싶은 마음이다.

가슴성형 전 고민이 많다면 두 가지를 체크하는 게 도움된다.

먼저 유방검진이다. 유방검진은 크게 수술 전과 후로 나눌 수 있다. 가슴성형 전에는 유방초음파, X-ray 진단을 통해 유방에 문제가 없는지 선택한 가슴보형물 사용이 가능한지 등 확인한다. 해당 검진들은 환자 개인의 종양, 내부 지방조직의 분포, 유선 조직의 두께, 혹 등을 면밀하게 분석해 유방종양 외에도 혹시 모를 위급상황을 대비한다.

가슴성형 후에는 가슴보형물이 자리를 잘 잡았는지, 구형구축이나 파손은 없는지, 위치이동, 리플링 현상, 종양 등 위험성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가슴보형물이다. 최근 가슴보형물 사태로 인해 가슴수술 환자들이 보형물에 더욱 예민해졌다.

아이디병원 양은진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가슴수술은 보형물을 몸 속안에 넣는 수술이기 때문에 당연히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전했다.

가슴보형물 이슈가 되면서 멘토보형물이 선호도가 높아졌다. 멘토 스무스 보형물은 실리콘뿐 아니라 외피까지 완제품으로 FDA승인 완료돼 안전성을 확인했다. 여기에 체선율감 수술법에 특화된 제조공법으로 볼륨, 라인, 모양, 촉감 모두 만족도를 높인다.

양은진 원장은 “원래 스무스 가슴보형물은 수술 후 구형구축을 예방하기 위해 가슴마사지를 하는 것이 보통이다. 가슴마사지는 번거로움과 통증의 불편함이 따르는데, 아이디병원 멘토보형물은 최소 출혈, 가슴 박리 등의 수술법으로 인해 마사지 생략이 가능하다”며, “요즘은 가슴보형물, 프로포폴 등 의료 이슈와 관련해 환자의 안전에 대해 대비하는 성형외과들이 많다. 아이디병원에서는 정품 가슴보형물 사용과 수술 후 유방초음파검진, 체선율감 공식 출원 수술법을 통해 환자의 불안감은 낮추고 안전성을 높이는 데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어캣뉴스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