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
노원역 아이디치과, 강남에서 13년 익힌 의료경험으로 진료 시작!

 

 

강남에 본원을 두고 있는 아이디치과가 노원점 오픈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문정점, 마곡점에 이어 네 번째 지점 치과로, 강남에서 13년 이상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화된 교정시스템을 갖췄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90일만에 교정을 끝내는 급속앞니 부분교정 99만원, 통증과 치료 기간 줄인 클리피씨 전체교정 290만원, 미국 FDA승인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190만원 등 다양하다.

치아교정은 한번 시작하면 최대 2년 정도 기간을 갖기 때문에 개인별 구강구조 및 환자가 갖고 있는 신체 여건 등을 고려해 꼼꼼한 계획하에 이뤄져야 한다. 특히 클리피씨교정, 인비절라인, 설측교정 등 특수교정은 일반 교정에 비해 치료가 까다로워 의료진의 실력 체크가 필수다.

노원치과 아이디치과 김수진 대표원장은 “상계동치과 아이디치과는 본원에서 쌓은 노하우를 통해 수준높고 만족스런 치과 치료가 가능하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진료 시 사용하는 모든 기구들은 소독한 제품을 사용하며 사용 후 멸균소독하고, 일회용품은 사용 후 즉시 폐기해 2차 감염을 예방한다”며, “앞으로 클리피씨교정, 앞니교정, 설측교정 등 난이도가 있는 치과치료를 받으러 강남까지 가지 않아도 된다. 노원역 아이디치과에서 차별없이 같은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원역치과 아이디치과의 치료과목은 △클리피씨교정 △투명교정 △부분교정 △설측교정 △임플란트 △전체교정 등이다. 진료 시간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어캣뉴스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