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SK울산Complex, 결식우려 아동 급식 지원금 전달
SK 울산Complex는 2일 오후 울산시청에서 울산지역 결식우려 아동 급식 지원을 위한 성금 8880만원을 전달했다.© 뉴스1


(울산=뉴스1) 김기열 기자 = SK 울산Complex는 2일 오후 울산시청에서 울산지역 결식우려 아동 급식 지원을 위한 성금 888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지원금은 주민복지센터, 종합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 울산지역 유관기관과 단체에서 추천한 결식우려 아동 및 청소년 318명에게 도시락을 제공하는데 쓰인다.

도시락 제작 및 배달은 지역 사회적기업인 울산행복도시락에서 맡으며 매일 반찬 4종류와 간식으로 구성된 행복도시락을 1일부터 12월 19일까지 56일동안 총 1만7808개를 제공한다.

이날 전달식에서 백부기 SK 울산Complex 대외협력실장은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동,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올곧게 성장해야 하며, 이를 위해 결식아동이 없어야 한다는 것이 SK 최고경영층의 의지"라며 "SK 울산Complex도 울산지역 아동들의 행복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행복도시락 관계자는 "영양사가 짠 영양 만점의 식단에 엄마의 손길이 담긴 ‘집밥’같은 행복도시락을 제공해 우리 아이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는 물론 식사 시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