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건강
아이디치과, 인비절라인 특화 위해 공식지정 센터 된다

 

강남을 포함 문정, 마곡, 노원에 지점을 둔 아이디치과가 서울인비절라인 센터로 지정됐다. 이번 인비절라인센터는 서울 강남과 강북에 두 곳으로, 국내 유일 플래그쉽 클리닉인 점에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인비절라인 투명교정은 특수 강화 플라스틱 장치를 개인별로 여러 단계 맞춤 제작한다. 교정기가 투명색이라 눈에 잘 띄지 않아 치아교정을 하면서도 대인관계나 사회생활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얇게 밀착되는 재질과 부드러운 표면으로 제작돼 이물감과 찔림 통증, 발음 불편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마우스피스처럼 찰탁식 방식으로 투명교정 장치를 뺀 상태에서 식사와 양치가 가능하다. 이는 교정치료 중 생기는 충치에 예민한 청소년 치아교정 학부모들이 가장 만족하는 점이다.

인비절라인 센터는 방문 시 무료로 디지털 스캐너 아이테로를 활용한 가상교정을 진행 할 수 있어, 나의 교정 후 예상모습까지 확인 가능하다.

아이디치과 이양구 원장(교정과 전문의)은 “id치과에서는 인비절라인 교정을 특화(중점)로 진료하기 위해 '인비절라인센터'를 오픈 했다. 인비절라인 공식 인증의가 환자 개별 증상에 맞춰 교정을 돕기 때문에 심미성, 교정력에서 모두 우수한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강남인비절라인 센터를 시작으로 강서, 강동, 강북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인비절라인후기나 인비절라인교정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예진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