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
울쎄라, 추운 겨울철 얼굴리프팅 도움될 수 있을까

입동이 지나고 영하의 날씨가 시작됐다. 이젠 제법 길가에 두꺼운 외투와 패딩을 입은 이들이 보인다. 겨울은 피부에도 혹독한 계절이다. 건조하고 찬 바람과 함께 실내 온풍기사용으로 피부는 매우 건조하다.

건조한 피부환경이 조성되면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깊고 미세한 주름을 야기한다. 특히 팔자주름, 눈가 부위는 피부가 얇아 주름이 생기기 쉽다. 한번 생긴 주름은 자연적으로 사라지거나 쉽게 없어지지 않아 보다 직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얼굴리프팅 개선을 돕는 주름치료법으로 울쎄라 리프팅시술이 흔하다. 울쎄라는 피부 깊숙한 근막층까지 에너지가 도달해 콜라겐을 재생 시키는 리프팅 레이저술이다. 실시간 초음파 영상 장치를 통해 피부 속 상태를 직접 확인하며 시술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늘어진 피부층을 단단하게 조여줘 얼굴리프팅은 물론 턱살빼는법으로 효과도 볼 수 있다. 한 개 팁으로 다양한 부위에 샷을 나눠서 시술 가능해, 고민되는 부위가 많은 경우 경제적으로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만약 피부가 얇거나 피부결이 고민이라면 아래 두 가지 시술을 병행해도 좋다.

인모드리프팅 피부탄력레이저는 고주파에너지가 표피층-진피층-스마스층을 3번 당겨주어 얼굴리프팅외에도 늘어진 턱살빼는법에 효과적이다.

에어젯 리프팅은 피부 속에 전달된 솔루션이 피부를 잡아 당기는 섬유 조직을 끊어준다. 이로 인해 처진 피부를 빠르게 리프팅하고 섬유아 세포를 자극하여 피부를 두껍고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

아이디피부과 장희원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울쎄라와 에어젯, 인모드리프팅과 함께 시술할 시 그 효과는 더욱 커질 수 있다. 아이디피부과에서는 탄력과 피부톤이 고민인 이들을 위해 탄력브라이트닝 시술로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여러 레이저시술을 진행하는 만큼 피부조직에 정확하게 조사해야 화상, 흉터 등 발생을 줄일 수 있다. 충분한 상담과 전문의 경험 등을 확인해 결정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오한나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