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
미국 가슴수술 의사 츄마 치케오비, 아이디병원 방문해 이슈

 

지난 12일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아이디병원에 미국 성형외과 의사인 츄마 치케오비 (Dr. Chike-Obi)가 방문했다.

츄마 치케오비 (Dr. Chike-Obi) 의사는 미국 가슴성형 학계의 라이징 스타이자 평소 한국성형에 관심이 많은 인물이다. 그는 “성형학회 참석차 한국에 방문했다. 한국의 가슴 전문 병원들을 둘러보고 원장님들을 만나보고 싶었다”며, “체계적이고 세분화 된 아이디병원의 전문적인 시스템과 규모에 감명받고 돌아간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슴수술은 몸 속안에 보형물을 넣어 모양과 크기 등을 개선한다. 만족도가 높은 성형 중 하나로, 예전에는 단순 크기만을 고집했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가슴보형물종류와 수술법으로 촉감, 실루엣, 크기, 모양 등 중요 요소가 다양해졌다.

아이디병원 체선율감 가슴센터장 양은진 원(성형외과 전문의)은 “치케오비 닥터와 최근 이슈가 된 림프종(BIA ALCL) 관련 이야기, 미국과 한국 환자들의 보형물 선택 기준, 수술방법, 사후관리 등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며, “아이디병원 의료진들도 미국 성형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뜻 깊은 자리였다고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양원장은 “많은 성형외과에서 가슴수술 안전성에 대비하기 위해 노력한다. 스무스형태의 가슴보형물종류를 늘리거나 가슴수술 후 주기적으로 초음파 등 검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하다. 가슴보형물제거나 가슴수술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런 안전 요소들을 꼼꼼하게 체크해보는 게 좋다”고 전했다.

 

최예진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