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인비절라인, 가수 용주 직접 착용했던 후기 유튜브에 올려 화제

 

 

가수 용주가 인비절라인서울센터 이양구 교정 전문의와 함께 투명교정 후기를 유튜브에 올려 화제다. 평소 부정교합으로 인해 고민이 많았던 그는 한 치과를 통해 교정치료를 시작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실제 투명교정장치인 인비절라인을 착용한 경험과 여러 가지 궁금증을 교정 전문의와 진솔하게 풀어가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인비절라인교정을 한 용주씨는 영상에서 “인비절라인을 선택한 이유는 교정장치가 투명하기 때문에 겉으로 티 나지 않는 게 좋았다. 심미성 높은 설측교정도 생각했었는데 직업이 가수인지라 발음이 신경 쓰여 탈착 할 수 있는 인비절라인을 선택했다. 가수 활동을 하면서 교정 치료를 할 수 있었던 거에 큰 만족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영상은 인비절라인과 투명교정장치의 차이점, 인비절라인의 특성, 통증 정도, 주의점 등 실제 일반인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풀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이디치과 이양구 원장(교정 전문의)은 “인비절라인은 미국 FDA와 한국 식약처 승인을 통해 안전성 및 교정력을 인정받았다. 교정기는 3겹으로 된 특수재질로 만들어져 치아를 이동시키면서도 교정기 자체 탄성을 통해 치아를 고정하고 통증을 줄이는 게 특징”이라며, “주의해야 할 점은 인비절라인은 일반 투명치아교정 장치와 달리 전문교육 후 인증을 받은 의료진만이 치료 자격이 주어진다. 병원 방문 전 인비절라인 인증치과인지, 정품을 사용하는지 등 잘 알아보고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현재 서울인비절라인 센터는 강북과 강남에 위치해 있다. 인비절라인센터에서는 방문 시 무료로 디지털 스캐너 아이테로를 활용한 가상교정을 진행 할 수 있어, 나의 교정 후 예상모습까지 확인 가능하다.

 

한수진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