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
아이디더블락매몰법, 수능 끝낸 예비 대학생에게 ‘제격’… “어색하지 않은 자연스러움”

 

<브랜드모델>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마무리되면서 이미 대학을 합격한 예비 대학생들은 물론 면접을 남겨둔 수험생들 사이 호감형 인상 만들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외모 콤플렉스 극복 및 호감가는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고 있는 것.

‘눈’ 부위는 인상을 결정짓는 데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자연스러운 교정 수술을 희망하는 경우가 많다. 인위적이거나 붓기가 오래가는 수술 방식은 오히려 역효과를 낳을 수도 있기 때문.

최근에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아이디더블락매몰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방식은 절개하지 않고 두 줄의 특수 실로 매듭 지어 쌍꺼풀이 단단히 고정돼 풀리지 않고 실로 연결해 흉터 없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자연유착쌍꺼풀 수술처럼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장시간 풀리지 않는다.

아이디더블락매몰법은 절개가 아닌 고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쌍커풀매몰법과 비교해 흉터가 남지 않고 쌍커풀수술붓기도 거의 없어 수술 부위가 자연스럽고 빠르게 일상 복귀도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수능을 끝낸 예비 대학생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며 일명 수능성형이라는 별칭도 갖고 있다.

아이디더블락매몰법은 아이디병원만의 독보적인 특화 수술법이다. 두 줄의 실로 단단하게 고정하고 유착으로 흉터 없이 자연스럽게 라인을 완성하기 위해 고안한 기술로 현재 공식 상표 등록 출원도 마친 상태다.

일반 쌍수매몰법의 경우 눈꺼풀에 작은 홈을 내 매듭으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한 줄의 실로 수술해 풀릴 가능성이 있고 눈을 감으면 미세한 홈이 보이거나 두꺼운 피부에는 절개 진행이 필수적으로 이뤄져야 하는 단점이 있었다.

아이디성형외과 황인석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아이디더블락매몰법은 눈 부위를 절개하지 않고 매듭 지어 쌍꺼풀을 고정하는 방식으로 어색하지 않고 본래 자신의 눈처럼 자연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라며 “수술 시간도 약 30분 정도로 짧고 입원 치료 없이 3일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만 시술하기 전 반드시 성형외과 전문의와 의논 및 측정을 통해 상황에 맞는 수술법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지혜  webmaster@meerkatnews.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