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
박상훈 아이디병원 대표원장, 코로나19 후원금 1천만원 기탁… "취약계층 마스크 전달에 써달라"TK(대구•경북) 지역 취약계층 아동 보호 및 확산 방지 희망, “어려운 환경 속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경의 표한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대표원장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최소화를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1천만원을 기탁했다.

5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이번 후원금 기탁은 전염병 코로나19가 TK(대구·경북) 지역에서 장기화 및 많은 인명 피해를 주면서 상대적으로 더 어려움에 직면한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전달된 후원금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마스크를 전달해, 코로나19로부터 이들을 보호하고 확산 방지 등 피해 최소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상훈 대표원장은 이전에도 어린이재단 캠페인이나 은둔환자 의료지원캠페인 등 다방면에서 소외계층이나 아동들을 위한 개인이나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치과, 아이디피부과 등 병원 차원의 사회적 관심을 꾸준하게 이어왔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대표원장은 “코로나19 사태로 고통받는 대구/경북 지역 주민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자 하는 생각에서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상대적으로 더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마스크가 전달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국민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도 경의 표한다”고 덧붙였다.

용범진 기자  by7101@idhospital.com

<저작권자 © 미어캣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