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CJ올리브영,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中企지원·소비진작"
CJ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CJ올리브영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피해 중소기업 지원 및 소비 진작을 위한 '즐거운 동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범정부 차원에서 추진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하나로 마련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재고 소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지원하고 우수한 품질의 신진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소개해 매출 향상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즐거운 동행은 CJ올리브영이 중소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2016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업계 대표 상생 프로그램이다. 우수한 품질의 신진 브랜드를 발굴해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입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힘내요, 대한민국'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입욕제 브랜드 '폭남' 등 CJ올리브영이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130여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중소기업을 돕고 침체된 내수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망한 신진 브랜드에 판로 제공 및마케팅 활동 지원 등을 통해 협력사와의 상생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