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기성용 결장' 마요르카, 레알에 0-2 완패…재개 후 4경기 연속 무승
마요르카의 기성용. (마요르카 SNS) © 뉴스1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기성용이 엔트리에서 제외된 가운데 마요르카가 레알 마드리드에 패배, 재개 후 4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마요르카는 25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에스타디오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에서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의 2019-20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1라운드에서 0-2로 완패했다.

이로써 마요르카는 재개 후 치른 4경기에서 1무3패의 부진이 이어지면서 7승5무19패(승점26)로 강등권인 18위에 머물렀다.

4연승을 기록한 레알 마드리드는 20승8무3패(승점68)로 바르셀로나(21승5무5패?승점68)를 제치고 선두가 됐다. 프리메라리가는 승점이 동률일 경우 상대 전적으로 순위를 가리는데 레알 마드리드는 올 시즌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1승1무승부를 기록해 선두에 나섰다.

리그 재개 후 지난 3경기에서 모두 출전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던 기성용은 이날도 명단에 이름이 없었다. 일본이 기대하는 쿠보 다케후사는 선발로 출전, 90분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공격 포인트는 올리지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19분 비니시우스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다. 비니시우스는 루카 모드리치의 침투 패스를 받아 왼쪽 측면을 돌파한 뒤 침착하게 골키퍼 키를 넘기는 슛으로 마요르카 골네트를 흔들었다.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경기를 주도했고 후반 11분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프리킥 상황에서 중앙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가 키커로 나서 오른발로 공을 감아 차 구석으로 공을 꽂아 넣었다. 2골 차로 앞선 레알 마드리드는 브라힘 디아즈, 마리아노 디아즈 등 그동안 출전 기회가 없던 선수들을 교체로 투입하면서 여유 있게 승리를 챙겼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