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언니들의 JOB談” 경력단절예방 토크콘서트 개최
   
▲ 언니들의 JOB談 경력단절예방 토크콘서트
[피디언] 김포시는 지난 23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 20분까지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다목적홀에서 ‘경력단절예방 토크콘서트-언니들의 JOB談’을 개최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결혼과 육아로 여성의 경력이 단절되는 사회적 손실을 막고자 지정된 ‘경력단절예방 주간’을 맞아 마련되었으며 경력단절의 벽을 극복한 선배들과 150여명의 청중들이 이에 대한 예방과 해법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개그우먼 조승희의 사회로 시작되어 제주 MBC 출신의 이운정 아나운서가 자존감과 행복을 찾는 방법을 들려줬으며, 뮤지컬 버스킹 팀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패널들의 생생한 경험, 현실적인 조언과 응원 메세지로 일과 육아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경력단절예방 주제 토크에 참여한 한 패널은 “경력단절 기간에는 한없이 불안해지고 자존감이 낮아진다. 그렇다고 계속 움츠려들 수 없다. 다시 시작하고 싶다면 배움의 단계부터 차곡차곡 쌓다보면 하고 싶은 일이 생길 때 분명 밑거름이 된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포시는 앞으로도 여성의 경력단절을 예방하고 일·가정 양립 문화 확산을 위하여 다양한 교육 및 인식개선 사업을 개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피디언 (http://www.pedi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